이용약관

1.목적

본 약관은 ㈜클라코퍼레이션(이하 “인켓팅”)이 제공하는 인켓팅 및 인켓팅 관련 제반 서비스(이하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 및 인켓팅 간의 제반 권리 의무와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2.용어의 정의

(1) “아이디(ID)”란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할 때 인켓팅이 회원을 식별하기 위해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2) “회원”이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이 약관에 따라 인켓팅과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인켓팅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 “광고주”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을 홍보 효과에 따라 파악하고 제품, 서비스, 매장, 콘텐츠 등을 홍보하기 위해 가입한 회원을 말합니다.

(4) “인플루언서”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에서 활동하는 사람들로 광고주가 홍보하고자 하는 제품, 서비스, 매장, 콘텐츠 등을 홍보하고 그에 대한 보상을 얻기 위해 가입한 회원을 말합니다.

(5) “캠페인”이란 광고주가 제품, 서비스, 매장, 콘텐츠 등을 홍보하기 위해 홍보하려는 목적, 필수정보(이미지, 제목, 홍보채널, 포스트 형태, 가이드라인, 캠페인 일정, 인플루언서 모집방법과 모집수 등), 추가정보(혜택, 필수 해시태그, 포스팅 스타일, 요청사항, 주의사항 등)를 입력한 게시글을 말합니다.

(6) “모집형 캠페인”이란 인플루언서가 캠페인에 지원하면 광고주가 지원한 인플루언서를 비교하여 원하는 인플루언서를 선정해 진행하는 캠페인을 말합니다.

(7) “추천형 캠페인”이란 인플루언서를 광고주에게 1차적으로 추천하고 광고주가 원하는 인플루언서를 선택하여 진행하는 캠페인을 말합니다.

(8) “콘텐츠”란 인플루언서가 캠페인에 선정된 후 만들어야 하는 이미지, 영상, 포스팅 등과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문장, 이미지, 동영상 등을 말합니다.

(9) “포인트”이란 캠페인 참여를 통해 획득한 재화입니다. 회원은 인켓팅이 정한 운영정책과 절차에 따라 일정 금액 이상의 포인트을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10) SNS 이벤트와 친구초대 이벤트 등 각종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은 출금불가를 원칙으로 하며, 인켓팅이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를 이용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1) “노쇼”란 캠페인 선정 후 정해진 등록 기간 내에 콘텐츠가 등록되지 않을 때, 연동이 되지 않을 때, 기타 미션, 주의사항, 가이드를 지키지 않는 경우를 말합니다.

3.약관의 명시, 효력 및 개정

(1) 서비스에 게시하여,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인켓팅은 서비스의 변경사항 반영 등으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개정된 약관은 게시한 날로부터 15일 후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4) 인켓팅은 개정 약관의 안내를 서비스 내 공지, 이메일 발송, SMS 발송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명확하게 공지합니다.

(5) 본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공지가 있고 난 뒤 14일 이내에 회원탈퇴 및 거부 의사를 표명하지 않은 회원은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6) 회원이 개정 약관의 적용을 거부하는 경우 인켓팅은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개정 약관의 적용을 받는 서비스의 제공이 불가능합니다.

4. 서비스의 제공

(1) 인켓팅은 캠페인 제공, 인플루언서 리스트 제공, 인플루언서와 광고주 연결, 캠페인 관리, 캠페인 실시간 모니터링, 에스크로 등을 제공합니다.

(2) 에스크로는 원활한 캠페인 진행을 위해 광고주가 인플루언서에게 지급해야 하는 캠페인 계약 대금을 해당 캠페인 시작일에 인켓팅에 맡기고, 인켓팅은 계약 기간이 종료된 후 인플루언서의 활동을 확인한 후 인플루언서에게 캠페인 참여 보상을 지급하는 것을 말합니다. 에스크로의 자세한 내용은 캠페인 등록과 인플루언서 선정 과정에서 인켓팅이 제공합니다.

(3) 인켓팅은 서비스를 유료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유료로 제공하는 경우에는 그 내용을 서비스 내 공지, 이메일 발송, SMS 발송, 계약서 내 기재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명확하게 공지합니다.

(4) 인켓팅이 서비스를 유료로 제공하는 경우 서비스의 이용료는 신용카드,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무통장 입금, 기타 인켓팅이 정하는 결제 수단을 통해 납부받습니다.

(5) 인켓팅은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나누어 범위별로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6) 인켓팅은 이름, 전화번호 등 부가적인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에 한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회원에게 알려주어야 합니다.

(7) 인켓팅은 원활한 서비스를 위하여 회원에게 본인인증과 실명확인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8) 인켓팅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타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인켓팅은 회원에게 통지해야 하지만 인켓팅이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9) 인켓팅은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 시간은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5.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서비스 내에서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이용목적(인플루언서, 광고주), 아이디 등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회원가입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 이메일, FAX 등으로 그 변경사항을 인켓팅에 알려야 합니다.

(3) 변경사항을 인켓팅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인켓팅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6. 회원의 아이디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아이디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인켓팅은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인켓팅 및 인켓팅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아이디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인켓팅에 통지하고 인켓팅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만약 인켓팅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인켓팅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인켓팅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6. 회원의 아이디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아이디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인켓팅은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인켓팅 및 인켓팅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아이디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인켓팅에 통지하고 인켓팅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만약 인켓팅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인켓팅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인켓팅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7. 인켓팅의 의무

(1) 인켓팅은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인켓팅은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인켓팅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 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이메일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 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8.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② 타인의 정보도용

③ 인켓팅이 게시한 정보의 변경

④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 및 계정정보를 수집하는 행위

⑤ 인켓팅의 사전 동의 없이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기 위하여 이용하는 행위

⑥ 리버스 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 및 기타 일체의 가공행위를 통하여 서비스를 복제, 분해 또는 모방 기타 변형하는 행위

⑦ 자동 접속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는 등 정상적인 용법과 다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인켓팅의 서버에 부하를 일으켜 인켓팅의 정상적인 서비스를 방해하는 행위

⑧ 본인 아닌 제3자에게 접속 권한을 부여하는 행위

⑨ 인켓팅과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침해

⑩ 인켓팅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⑪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⑫ 인켓팅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⑬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⑭ 인켓팅의 운영자, 임직원, 인켓팅을 사칭하는 경우

⑮ 해킹을 통해서 다른 사용자의 정보를 취득하는 행위

(2)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인켓팅이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인켓팅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9. 서비스의 변경

(1) 인켓팅은 이용 감소로 인한 원활한 서비스 제공의 곤란 및 수익성 악화, 기술 진보에 따른 차세대 서비스로의 전환 필요성,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인켓팅 정책의 변경 등 인켓팅의 제반 사정 또는 법률상의 장애, 기타 타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 또는 중단, 종료할 수 있습니다.

(2) 인켓팅은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인켓팅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로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3)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 또는 서비스 중단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 또는 중단될 서비스의 내용 및 사유와 일자 등은 그 변경 또는 중단 전에 인켓팅 웹사이트 또는 서비스 내 공지사항 화면, 서비스 메시지 등 회원이 충분히 인지할 방법으로 30일의 기간을 두고 사전에 공지합니다. 다만, 인켓팅이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운영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 사후에 통지합니다.

10.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인켓팅은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서비스 내 공지사항, 서비스 화면, SMS, 카카오톡 메시지, 이메일, 가입한 계정의 Direct-Message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 관련 정보 및 고객 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위 정보제공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인켓팅은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서비스 메시지, 홈페이지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11. 캠페인의 관리

(1) 캠페인에 선정된 인플루언서는 서비스에서 연동한 자신의 SNS 계정에 캠페인에 명시된 기간과 내용에 따라 콘텐츠를 업로드하여야 합니다.

(2) 위 제1호에 따라 업로드한 콘텐츠는 업로드한 시점부터 60일간 전체 공개로 유지하여야 합니다. 단, 광고주의 요청에 따라 유지 기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위 제1호에 따라 콘텐츠를 업로드한 채널이 인스타그램일 경우 업로드한 뒤 서비스의 연동하기 기능을 통해 업로드한 콘텐츠를 연동해야 합니다.

(4) 위 제1호에 따라 콘텐츠를 업로드한 채널이 블로그일 경우 스폰서 배너를 콘텐츠에 포함해 자동으로 콘텐츠가 캠페인과 연동되도록 해야 하며, 포함하는 방법은 캠페인에 명시된 내용에 따라야 합니다. 단, 자동으로 연동되지 않으면 인켓팅의 안내에 따라 수동으로 연동될 수 있도록 협조해야 합니다.

(5) 캠페인에 선정된 인플루언서가 콘텐츠를 작성하지 않거나 연동하지 않는 경우 인플루언서는 받은 제품, 서비스 등의 정상 판매비용을 광고주에게 즉시 지급해야 합니다.

(6) 인플루언서가 캠페인에 선정되어 광고주로부터 받은 제품, 서비스 등은 받은 날로부터 30일간 재판매를 할 수 없습니다. 재판매를 할 경우 인플루언서는 받은 제품, 서비스 등의 정상 판매비용을 광고주에게 즉시 지급해야 합니다.

(7) 위 제1~4호를 따르지 않을 경우 인플루언서가 받은 제품, 서비스 등을 받은 상태와 같은 상태로 광고주에게 반환하여야 하며, 받은 상태와 다르거나 반환할 수 없으면 받은 제품, 서비스 등의 정상 판매비용을 광고주에게 즉시 지급해야 합니다.

(8) 인플루언서는 캠페인 한 개에 한 번의 신청만 가능합니다. 동일한 채널(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 여러 개의 계정을 보유하고 있어도 한 번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광고주의 요청으로 여러 번 신청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9) 광고주는 인플루언서 발표가 끝난 뒤에는 해당 캠페인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취소할 경우 제공하기로 한 제품, 서비스 등의 정상 판매비용을 인플루언서에게 즉시 지급해야 합니다.

12. 노쇼의 관리

(1) 캠페인 선정 후 정해진 등록 캠페인 선정 후 정해진 등록 기간 내에 콘텐츠를 등록하지 않으면 노쇼(No-Show)로 처리되어 이후 캠페인 선정시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2) 콘텐츠 등록 기간을 지켜 주실 수 있는 인플루언서만 캠페인에 신청해야 합니다.

(3) 노쇼의 처리 기준

① 등록 기간 내에 콘텐츠를 등록하지 않는 경우

② 콘텐츠는 등록했지만 미션, 주의사항, 가이드를 지키지 않는 경우

③ 검수 과정을 거치는 캠페인의 경우 검수 과정에서 연락이 두절되거나 일정과 수정 요청을 지키지 않는 경우

④ 콘텐츠 유지 기간 전에 콘텐츠를 삭제하거나 비공개 등의 사유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4) 노쇼시 불이익

① 해당 캠페인을 진행해서 획득한 제품, 서비스, 포인트 등은 환수됩니다. 환수할 수 없는 경우 동일한 금액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② 이후 캠페인 선정시 노쇼 횟수와 사유는 광고주에게 공개되어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③ 반복적이고 심각하다고 판단되는 노쇼는 법적인 절차가 진행됩니다.

(5) 노쇼의 예외사항

① 인켓팅 또는 광고주의 귀책사유인 경우

② 상(喪), 질병, 교통사고, 천재지변 또는 이에 따르는 불가항력 등에 의해 노쇼가 발생하여 이를 인켓팅에 알리고 예외임을 인정받은 경우

13. 포인트의 관리

(1) “포인트”란 가상의 화폐를 말하는데 인플루언서가 광고주가 등록한 캠페인을 진행해 받게 되거나 콘텐츠의 판매 등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2) 인플루언서는 인켓팅이 정한 정책과 절차에 따라 포인트을 현금으로 환급 요청할 수 있으며, 환급시 1 포인트은 1원(\)으로 환급됩니다.

(3) 포인트은 캠페인 종료 후 30일 이후 지급되어, 지급 직후 출금신청이 가능함을 원칙으로 하며 캠페인별로 일부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4) 현금성 포인트의 현금 환급 신청이 가능한 최소 포인트은 10,000포인트입니다.

(5) 인플루언서는 현금성 포인트을 현금으로 환급시 아래 각호의 세금 및 제반 수수료를 환급 요청 금액에서 차감합니다.

① 원천징수대상 사업소득 3.3%

② 인플루언서의 귀책사유로 인한 제반 비용은 인플루언서의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6) 현금으로 환급할 수 없는 포인트도 있습니다. 친구 초대 이벤트, 오픈 1주년 적립금 등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받는 포인트이 이에 해당됩니다.

(7) 포인트은 받은 날로부터 2년간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합니다.

(8) 포인트은 회원의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 될 경우 소멸합니다.

14. 콘텐츠의 저작권 및 관리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문장, 이미지, 동영상 등을 게시한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으며, 인켓팅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과 기타 지식재산권은 인켓팅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은 자신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콘텐츠와 캠페인에 선정되어 작성한 콘텐츠를 인켓팅이 국내•외에서 다음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단, 광고주의 경우 광고주가 진행했던 캠페인에 한해서만 다음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① 콘텐츠의 크기를 변환하거나 단순화하는 등의 방식으로 수정하는 것

② 인켓팅과 광고주에서 운영하는 다른 사이트에 콘텐츠를 복제, 전송, 전시하는 것

③ 인켓팅과 광고주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미디어, 통신사 등에게 콘텐츠의 내용을 보도, 방영하게 하는 것

(3) 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다음의 경우에는 회원에게 사전에 동의를 구해야 합니다.

① 회원의 개인정보나 신상정보가 포함된 경우

② 회원과 광고주 또는 인켓팅이 사전에 동의를 구하고 사용한다고 합의한 경우

(4) 회원이 서비스에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은 다른 회원이 콘텐츠를 서비스 내에서 사용하거나 인켓팅이 검색결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해지되는 경우에도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한 콘텐츠는 존속됩니다. 다만, 회원이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한 경우 인켓팅은 관련법에 따라 조처를 하여야 합니다.

(6) 인켓팅은 서비스 운영 정책상 또는 인켓팅이 운영하는 사이트 간의 통합 등을 하는 경우 콘텐츠의 내용을 변경하지 아니하고 콘텐츠의 게재 위치를 변경•이전 또는 공유로 서비스할 수 있으며, 게시물의 변경•이전 또는 공유를 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공지합니다.

(7) 회원의 콘텐츠가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인켓팅은 관련법에 따라 조처를 하여야 합니다.

(8) 인켓팅은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인켓팅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콘텐츠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15. SNS 데이터 수집, 보관 및 이용

(1) 회사는 아래 각 호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회원의 SNS 데이터(Blog, Instagram의 데이터를 의미함. 이하 동일)를 수집, 보관,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① 캠페인 진행을 위한 인플루언서 선정 및 콘텐츠 등록

②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하는 회원 소개 프로필, 캠페인 리포트 작성

③ 회원에게 제공하는 SNS 통계 리포트 작성

(2) 회원이 서비스 내에서 SNS 연결을 완료한 경우, 본 조에 따른 SNS 데이터의 수집, 보관, 이용에 모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본 조에 따라 회사가 수집하는 데이터의 범위는 각 SNS가 제공하는 공개데이터로 한정합니다.

(4) 4. 회사가 수집하는 SNS 데이터와 그 수집방법은 아래 각 호와 같습니다.

① Facebook API를 이용한 회원의 Instagram 계정의 Feed 및 이에 대한 통계 데이터, 기타 해당 계정에 관한 데이터

16. SNS 데이터 제 3자 제공

(1) 회사는 제 18조 1항의 목적에 따라 클라이언트(고객사)에게 회원의 SNS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가입 시, 위와 같이 SNS 데이터가 제 3자에게 제공될 수 있음에 대해 별도로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17. SNS 약관 및 정책 동의

(1) 회원이 서비스 내에서 Google 회원가입을 완료한 경우, 아래 각호의 외부 SNS 약관 및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① Google 개인정보보호정책

https://policies.google.com/privacy

(2) 회사는 Facebook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아래 각호의 플랫폼 정책을 준수합니다.

① Facebook 플랫폼 정책

https://developers.facebook.com/policy

(3) 회원은 Google, Facebook 및 Instagram 기타 이와 유사한 타사 SNS 서비스의 경우 수시로 서비스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업데이트할 수 있음을 인지하며, 회사는 타사 SNS 서비스의 약관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제3항에 따른 업데이트를 검토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18. SNS 연결 해지 및 SNS 데이터 삭제

(1) 회원이 더 이상 회사가 본인의 SNS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을 원하지 않거나 기 수집된 SNS 데이터의 삭제를 원하는 경우, 아래 각 호의 방법을 통해 SNS 연결 해지, SNS 데이터 수집 및 사용을 각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① Instagram의 경우 회원이 페이스북 설정 페이지를 통해 직접 취소

https://www.facebook.com/settings?tab=business_tools

(2) 회원이 제1항의 절차에 따라 SNS 연결을 해지한 즉시 회사는 일부 예외항목을 제외하고 해당 회원의 모든 SNS 데이터를 삭제하는 절차를 진행합니다. 단, 제18조가 아닌 다른 절차를 통해 수집한 개인정보에 대하여는 그렇지 않습니다.

(3) 단, 제2항에 따른 해지신청 당시 현재 진행 중인 캠페인이 있는 경우에는 SNS 연결을 해지할 수 없습니다. 만일 진행 중인 캠페인이 존재하는 상태에서 회원이 직접 SNS 연결을 해지한 경우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9. 권리의 귀속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식재산권은 인켓팅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콘텐츠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인켓팅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디자인, 인켓팅이 만든 텍스트, 그래픽 등 인켓팅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련된 지식재산권은 대한민국 및 외국의 법령을 근거로 하여 인켓팅이 보유하고 있거나 인켓팅에 소유권 또는 사용권이 있습니다.

(3) 회원은 본 이용약관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소유하거나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을 보유하게 되는 것이 아니라, 인켓팅으로부터 서비스의 이용을 허락받게 되는바, 서비스는 정보 취득 또는 개인용도로만 제공되는 형태로 회원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명시적으로 허락된 내용을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통해 얻어지는 회원 상태정보를 영리 목적으로 사용, 복사, 유통하는 것을 포함하여 인켓팅이 만든 텍스트, 그래픽 등의 회원 상호 간 전송기능 등을 복사하거나 유통할 수 없습니다.

(5) 인켓팅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인켓팅이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아이디,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20. 계약해제, 해지 등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내 "탈퇴하기" 화면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인켓팅은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인켓팅이 회원 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합니다.

21. 이용제한 등

(1) 인켓팅은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 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인켓팅은 전항에도 불구하고, 회원 정보의 허위내용 기재, 전화번호 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 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 통신 및 해킹, 악성 프로그램의 배포, 접속 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 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 등도 모두 소멸하며, 인켓팅은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3) 인켓팅은 회원이 계속해서 3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 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인켓팅의 이용제한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5)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인켓팅은 서비스 메시지,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6)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인켓팅이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인켓팅이 인정하는 경우 인켓팅은 즉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2. 책임제한

(1) 인켓팅은 천재지변 또는 이에 따르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인켓팅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인켓팅은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인켓팅은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해당 거래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5) 인켓팅은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인켓팅은 제3자가 서비스 내 화면 또는 링크된 웹사이트를 통하여 광고한 제품 또는 서비스의 내용과 품질에 대하여 감시할 의무 기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아니합니다.

(7) 인켓팅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효용을 얻지 못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에 대한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8) 인켓팅 및 인켓팅의 임직원 그리고 대리인은 다음의 상황에서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① 회원 상태정보의 허위 또는 부정확성에 기인하는 손해

② 그 성질과 경위를 불문하고 서비스에 대한 접속 및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발생하는 개인적인 손해

③ 서버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접속 또는 서버의 불법적인 이용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④ 서버에 대한 전송 또는 서버로부터의 전송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방해 또는 중단행위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⑤ 제3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적으로 전송, 유포하거나 전송, 유포되도록 한 모든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기타 악성 프로그램으로 인한 손해

⑥ 전송된 데이터의 오류 및 생략, 누락, 파괴 등으로 발생하는 손해/p>

⑦ 회원 간의 회원 상태정보 등록 및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명예훼손 기타 불법행위로 인한 각종 민형사상 책임

23.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인켓팅과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인켓팅과 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24. 환불

(1) 회원은 회사에 환불을 요구할 수 있니다. 환불은 회사가 안내하는 정책 및 방법에 따라 진행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방식으로 환불을 진행합니다.

① 구독 결제 회원: 결제 후 구독 기간 내에 캠페인 등록 시 환불 불가능하며, 결제 후 구독 기간 내에 캠페인 등록 전일 경우 전액 환불 처리됩니다.

② 건별 결제 회원: 결제 후 캠페인 게시 전일 경우, 취소 시 환불 가능하며, 결제 후 캠페인 게시 후일 경우, 취소 시 50% 환불 처리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1년 4월 2일에 게시되었고 30일 후부터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