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켓팅으로 내 상품 홍보하는 법
타사와 달리, 인플루언서 선택 전까지
모든 비용이 무료예요
모집된 인플루언서 또는 체험단의 카테고리, 실제 영향력 등을
확인하고 내 광고에 어울리는 사람을 선택하세요.

업계 대비 약 70% 수준의 콘텐츠 제작 비용
자동화를 통한 원가 절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인플루언서
및 체험단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광고 상품과 컨디션에 따라
적절한 지급 비용이 달라져요.
ORC(Optimal Recommendation Cost) 시스템으로
가장 적은 비용으로 원하는 인플루언서를 섭외할 수 있어요.

2차 활용 6개월 동안 Free
인플루언서와 함께 제작한 콘텐츠를 6개월 간
다른 미디어에 무료로 활용해 보세요.

재계약율 93%에 빛나는
인켓팅 서비스 만족도!
만족도가 높은만큼 N차 진행율이 높아요!
인플루언서 마케팅, 인켓팅과 함께하는거 어때요?








FAQ
인켓팅의 서비스 범위는 크게 두가지로 나뉩니다.
브랜드 및 광고주의 컨디션에 따라, 인플루언서 마케팅, 체험단 마케팅 두가지 서비스를 유동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경우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와 ‘네이버 블로그 인플루언서’로 이루어져 있으며,
체험단 마케팅의 경우 블로그, 인스타그램 체험단, 기자단, 쇼핑몰 리뷰 서비스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체험단 마케팅의 경우, 상품의 후기 및 정보를 잠재 고객에게 알리는 것에 주 목적을 두어 제품의 리뷰가 잠재 고객의 구매 후보로 올라가게끔 하는데 영향을 미치는 마케팅입니다.
반면,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경우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을 통한 폭발적인 노출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플랫폼 별 상단 노출 최적화가 주 목적이지만, 체험단 마케팅과 동일하게 잠재 고객에게 제품 및 브랜드를 알리는데 영향을 미칩니다.
인플루언서 상품의 경우 금액적으로 부담되시는 광고주분들을 위해 인켓팅 매니저의 1:1 상담을 통한 가이드 상품인 ‘비용 자유 투입(ORC)’ 상품이 존재합니다. 원하시는 목적 및 인플루언서의 조건에 맞춰 비용 제안을 드리고 있습니다.
집행 프로세스의 경우,
의뢰서 작성 → 인플루언서 모집 → 인플루언서 선택 → 캠페인 진행 및 계약서 작성 → 종료 후 결과 보고 및 대금결제로 이루어져 있으며,
인켓팅의 경우 모집 후 인플루언서의 퀄리티를 보신 후 집행유무를 결정할 수 있는 후 결제 시스템입니다.